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

Bookmark and Share       Subscribe             




깨는 즐거움을 찾는 퍼니 메이커 재미나는  며칠 전 인터넷을 서핑 하던 중 Talk to Frank라는 약물금지 캠페인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였다. 재미나는 이 사이트에서 벌이고 있는 약물금지 캠페인에 관심을 기울이며 정보를 확인하던 중에, 색다른인터랙션 요소를 발견하곤 그 재미에 흠뻑 빠져 들었다.



Addiction 메뉴에서 실감으로 표현된 사람 손 모양으로 지하실 바닥에 떨어진 코카인을 줍는 느낌이 너무 사실적이어서 마우스를 이용했지만 마치 진짜 손으로 무언가를 선택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. 재미나는 웹이 점차 풀화면을 기반으로 미디어화 되어 가는 상태에서 마우스 진동효과 등에 의한 실감 요소가 가미되어 지금 보다 더 사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기를 기대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.



Talk to Frank는 마약 중독에 이르는 과정과 그로 인한 부작용을 사용자가 직접 웹사이트 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. 그로부터 약물 남용으로부터  그들 스스로를 보호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미 약물 중독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상담과 치료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.

재미나는 MSN Live Messenger에 프랭크를 원클릭으로 등록할 수 있음을 알고 언제든 약물중독과 관련한 정보가 필요할 때 그리고 프랭크가 도움이 필요할 때 그와 대화할 수 있도록 메신저 친구로 등록하고 우리의 대중 마술사 유명한에게도 그를 소개해 주었다.




[내 재미요소 충족]을 위한 [연관 주소 보기]
Talk to Frank' Basement Story : http://www.talktofrank.com/basement.aspx



   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Creative Commons License
Creative Commons License
Posted by Junice Park Junice Park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티스토리 툴바